티스토리 뷰

대학공원, 퍼 최근 연구에 따르면 과체중 또는 비만인 사람에게서 아보카도를 하루 한 개 6개월간 먹는 것은 복부지방, 간지방 또는 허리 둘레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건강에 좋지 않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약간 감소시키는 것으로 이어졌습니다.

 

아보카도가-반으로-잘려있는-사진
아보카도


PennState 연구자를 포함한 무작위화 시험에서도 연구 기간 동안 아보카도를 먹은 참가자들은 보다 질 높은 식사를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전에는 아보카도 먹는 것과 저체중, BMI 및 허리 둘레와의 연관성이 작은 연구에서 발견되었는데, 이는 아보카도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지금까지 최대, 가장 광범위한 연구였습니다.여기에는 다수의 참여자와 연구기간이 포함됩니다.

"아보카도는 배의 지방이나 체중 증가에 영향을 주지 않았지만, 이 연구는 아보카도가 균형 잡힌 식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증거를 제공합니다"라고 펜주의 에반퓨 대학교 영양과학부 교수 페니 크리스 에테르턴은 말했습니다. 이 연구에 하루 한 개의 아보카도를 도입하는 것은 체중 증가의 원인이 되지 않았습니다.또한 LDL 콜레스테롤의 약간의 감소도 야기했습니다.이 모든 것은 건강 개선을 위한 중요한 발견입니다.

크리스티나 피터슨 텍사스 공과대학 영양과학과 준교수는 이 연구를 통해 아보카도를 매일 먹으면 참가자들의 식사의 전체적인 질이 100포인트 척도에서 8포인트 향상되는 것도 발견됐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에서는 일반적으로 미국인을 위한 식사 가이드라인 준수가 미흡합니다.우리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아보카도를 하루 한 개 먹으면 전체적인 식사의 질이 크게 향상됩니다'라고 피터슨 씨는 말했습니다. 이건 중요한 일이에요.왜냐하면 식사의 질이 높으면 심장병, 2형 당뇨병, 암 등 여러 질병의 위험이 낮아지는 것으로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연구는 최근 『Journal of the American Heart Association』에 게재됐으며 로마 린다 대학, 터프츠 대학, UCLA와 공동으로 실시돼 웨이크 포레스트 대학의 지원을 받고 있다.

연구자들은 이 연구를 위해 과체중 또는 비만을 겪고 있는 1000명 이상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6개월간의 실험을 실시하였습니다.절반은 매일 아보카도를 먹도록 지시되고 나머지 절반은 통상의 식사를 계속, 아보카도의 소비를 월 2미만으로 제한토록 지시되었습니다. 연구의 전후에 MRI을 사용하고 복부 및 다른 장기 주변의 지방을 정밀 측정했다.

로마 린다 대학 공중 위생학부의 호안·사바데 교수는 "하루 1개의 아보카도가 복부 지방이나 기타의 심장 대사 위험 인자의 임상적으로 유의한 개선에는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하루 1개의 아보카도를 섭취해도 체중 증가로 연결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아보카도에서 여분의 칼로리를 섭취해도 체중과 복부 지방에 영향이 없고 총 열량과 LDL콜레스테롤이 약간 감소하므로,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또 아보카도는 하루의 총 콜레스테롤이 데시 리터(mg/dL)당 2.9밀리 그램 감소하고 LDL콜레스테롤은 2.5밀리그램/dL 줄것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자들은 연구 결과의 데이터를 분석하면 말했다. 예컨대 참가자에는 아보카도의 먹는 방법에 대해서 매일의 지시는 없었습니다.향후 연구에서는 참가자가 아보카도를 어떻게 음식에 편입하거나, 아보카도를 어떻게 먹었는지를 바탕으로 결과에 차이가 있는지 여부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앨리스·리히텐슈타인, 터프츠 대학, 니 르파·마 딴, 로마·린다 대학, 막스 마라, 번스, 웨이크·포레스트 대학, ZhaopingLi, UCLA, 로마·린다 대학, ShilpyChowdhury, LomaLindaUniversity, PennState, JeanGalluccio, Tuft대학, Chylft대학, Chery, Chyly, Chucky, Chucky, Chucky, Chucky, Richoo, Tucky, Tucky, Ch펜실베이니아 주 레 구로, 제이슨·리, 웨이크 포레스트 대학 로라·당나귀고, 웨이크 포레스트 대학 레티시아·퍼듀, 터프츠 대학 게일·뻬티, UCLA안나·라스무센, 지나·세고비아·시아프코, 로마·린다 대학, 라 의왕·시리라ー토,로마리·린다 대학, 에이프릴, 산, 웨이크 포레스트 대학도 참가했습니다.

연꽃 아보카도 위원회는 이 연구에 자금을 제공했습니다.